[대통령꿈] 대통령 꿈해몽, 대통령 나오는 꿈, 대통령이 되는 꿈, 대통령이 죽는 꿈



오늘은 대통령에 관한 꿈, 대통령이 나오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.


대통령에게 음식을 대접하는 꿈

단체의 장이나 조직의 우두머리에게 부탁하고 청원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대통령이 되는 꿈,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

단체의 장이나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어 명예와 권세가 주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대통령에게 거수경례를 하는 꿈

단체의 장이나 조직의 우두머리에게 부탁하고 청원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대통령 집무실로 들어가는 꿈

나라를 위해 일하는 공직자가 될 것을 의미합니다. 출세와 관련된 꿈입니다.




대통령이 연설을 하는 꿈

자기 자신이 많은 대중 앞에서 연설이나 강의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현직 대통령과 이야기 하는 꿈

훌륭한 실력자로부터 확실한 도움을 받아 일약 직업적 스타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현직 대통령이 자신의 집을 다녀가는 꿈

정부나 직장에서 자신이 중요한 직무나 책무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대통령한테 서류를 받는 꿈

승진, 합격, 당선 등과 경사스런 일이 있고 문서상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대통령이 죽는 꿈, 현직 대통령이 죽는 꿈

권세가 기울어가던 단체가 다시 예전의 명성을 회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대통령 표창을 받는 꿈

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신분이 상승하거나 업무에 대한 성과가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현직 대통령이 자신의 방안에 앉아 있는 꿈

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현직 대통령이 따라 주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

회사, 모임, 단체에서 중책을 맡거나, 명예로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현직 대통령한테 이름이 불리는 꿈

계획했던 일이 성과를 얻어 자신이 원하고 소망했던 것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현직 대통령과 악수하는 꿈

자신이 인정하는 실력자에게 조언이나 도움을 받아 큰 성과와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현직 대통령이 안아주는 꿈

주변에서 자신을 부러워하게 될 만큼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현직 대통령이 집에 온 꿈, 대통령이 집에 오는 꿈

미래에 자신의 인생에서 최고의 명예나 권리가 주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현직 대통령이 웃는 꿈

실력이나 능력이 출중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에서 이권을 거머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돌아가신 대통령 나오는 꿈, 죽은 대통령 꿈

가족, 친구, 지인 등 주변 사람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변에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대통령 꿈해몽은 객관적으로 검증된 내용이 아닌 주관적인 해석이니 재미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