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파트를 사는 꿈 해몽, 아파트가 무너지는 꿈, 아파트 불나는 꿈, 아파트 당첨 꿈, 아파트 불타는 꿈, 아파트 사는 꿈



오늘은 아파트에 관한 꿈, 아파트가 나오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.


​아파트 사는 꿈, 아파트를 사는 꿈

아파트를 사는 꿈으로 전반적으로 자신에게 행운이 따르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. 준비 중이던 시험에 합격하거나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, 기업에서 승진하게 되고 미혼인 남녀는 멋진 이성 친구를 만나게 되고 그 외에 금전운도 좋을 것을 의미합니다.



아파트 넘어지는 꿈

천재지변이 일어나거나 큰 사고를 당하게 되며,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실패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아파트가 무너지는 꿈, 아파트가 쓰러지는 꿈

가족이나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 신변에 큰 문제가 생기거나 불행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아파트 불나는 꿈, 아파트 불타는 꿈, 아파트가 불에 타는 꿈

아파트에 불길이 거셀수록 자신에게 더 많은 금전과 재물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불에 탄 아파트를 본 꿈

불에 타서 재만 남은 아파트를 봤다면 본인 혹은 집안이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거나 궁핍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아파트 당첨 꿈

아파트에 당첨되는 꿈은 실제로 청약한 아파트에 당첨되거나 그 외에 각종 경품과 응모에서 당첨되는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 당첨 외에도 온갖 행운이 따르는 등 원하는 것이 이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아파트 분양받는 꿈

아파트 분양에 관한 꿈은 실제로 자신이 원하는 아파트에 분양을 받게 되거나 본인 명의로 된 집을 가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심몽을 의미합니다.


아파트 꿈해몽은 객관적으로 검증된 내용이 아닌 주관적인 해석이니 재미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