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갑차는 꿈 해몽, 수갑차고 끌려가는 꿈 해몽



오늘은 수갑차는 꿈, 수갑이 나오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.


수갑차고 끌려가는 꿈

자신의 직업이 예체능, 예술, 작가, 미술 분야에 종사하고 있다면 명망 높은 관계자에게 능력이나 재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연예인이 수갑차고 끌려가는 꿈

실제 연예인이라면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분야에서 인기를 얻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 하지만 보통의 일반인이라면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, 기업에서 억압이나 간섭, 제재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자신이 수갑을 차고 끌려가는 꿈

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분야에서 크게 성공하여 명예를 드높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수갑 차는 꿈, 수갑을 차는 꿈, 손목에 수갑차는 꿈

손목에 수갑차는 꿈은 자신에게 긍정적인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수갑을 본 꿈

어떤 기관이나 조직에 감시를 받게 되거나 억압을 당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.



수갑을 풀기 위해 애를 쓰는 꿈

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억압, 속박, 구속을 당해 괴로운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 심리 상태를 의미합니다.




수갑을 차고 있는 사람을 본 꿈, 수갑을 차고 있는 사람을 본 꿈

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억압, 구속, 속박 등 괴롭힘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수갑을 풀고 도망치는 꿈, 수갑을 풀고 도망가는 꿈

다른 사람에게 억압, 구속, 속박 등을 벗어나 자유를 얻거나 여유를 되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수갑을 차고 경찰에게 도망치는 꿈

다른 사람에게 억압, 구속, 속박 등을 당하거나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한테 체포되어 수갑을 차는 꿈

자신이 예술, 미술과 같은 예체능에 종사하고 있다면 길몽이지만 보통의 일반이라면서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흉몽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이 되어 범인에게 수갑을 채우는 꿈

자신이 경찰이 되어 범인에게 수갑을 채웠다면 골치 아픈 일이나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수갑 꿈해몽은 객관적으로 검증된 내용이 아닌 주관적인 해석이니 재미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