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경찰에 관한 꿈, 경찰이 나오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.


경찰한테 심문당하면서 변명하는 꿈

자신이 잘못이나 실수를 다른 사람에게 숨기고 싶은 심리 상태를 의미합니다.



경찰한테 쫓기는 꿈 

매사에 하는 일마다 번번이 실패하거나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

자신이 준비하고 있던 자격증이나 시험에서 불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을 보는 꿈 

법과 질서를 위배하는 일을 하게 되거나 자신에게 사건 사고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 조사받는 꿈

자신이 추진하는 일마다 차질이 생기거나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서 조사실에서 취조를 받는 꿈

건강 상태가 나빠져 병원 출입이 잦아지거나 가까운 사람들과 싸움이나 소송을 하는 등 어렵고 시끄러운 문제로 시달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되는 꿈 

주변 사람들의 사생활을 간섭하는 일이 생기거나 하는 일마다 간섭하여 미움을 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관이 도장을 찍어 가는 꿈

꿈에 경찰관이 자신의 도장을 찍어 갔다면 가족 중에 누군가가 사망하거나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에게 검문 당하여 신분증을 제시하는 꿈

자신이 가진 재력이나 능력, 외모를 타인에게 자랑하거나 그와 비슷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는 꿈

자신에게 채권, 채무 관계로 골치를 아프게 만들고 잠적했던 사람을 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과 싸우는 꿈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조직, 회사, 기관, 단체에서 자신의 신변에 변동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이 집을 포위하는 꿈

친구, 지인, 동료, 상사, 선/후배 등에게 부탁할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에게 심문을 받는 꿈

자신이 지금까지 추진하던 일이 중단되거나 장애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한테 잡히는 꿈

남성이 꿈에 경찰한테 잡혔다면 사람 혹은 공공기관으로부터 간섭을 받게 되고, 여성이 꿈에 경찰한테 잡혔다면 사랑하는 연인이 자신을 잡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

본인에 신변에 문제가 생기거나 가족에게 우환이 들끓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에게 붙잡혀 끌려가는 꿈

실제 경찰에게 끌려가 구치소에 수감을 당하거나 온종일 타인과의 시비와 말싸움으로 고통에 시달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이 범인을 쫓는 꿈 

자신의 목적이나 목표를 달성하게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이 범인에게 총을 쏘는 꿈

자신이 지금까지 쌓아왔던 노력과 업적이 빛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경찰이 총을 겨누는 꿈

자신이 불리한 상황에 처하게 되거나 전전긍긍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의 수배를 받아 도망 다니는 꿈

어떤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게 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
도로나 길거리에 경찰이 서 있는 꿈

장거리 출장 가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경찰이 출동하는 꿈

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과 사업에 적신호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경찰 꿈해몽은 객관적으로 검증된 내용이 아닌 주관적인 해석이니 재미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