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차사고꿈] 차사고 꿈해몽, 차사고 나는 꿈, 교통사고 나는 꿈, 자동차 사고나는 꿈



오늘은 차사고(교통사고)에 관한 꿈, 차사고(교통사고) 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.


가족이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꿈

크고 작은 사건 사고들이 끊임없이 발생되어 엄청난 정신적 스트레스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매우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지만 긍정적으로 대처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.


자동차 바퀴가 빠지는 꿈

그동안 함께했던 동업자, 협력자, 조력자가 등을 돌리거나 사이가 멀어져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​​



자동차가 전복되는 꿈

사랑하는 연인과의 결혼 준비 과정이 순탄하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. 지나친 갈등으로 인해 약혼이 깨지거나 헤어지게 될 수도 있으니 양보하는 서로 이해와 양보가 필요한 때입니다.

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

실제로 자신과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가급적이면 운전을 자제하고 자동차를 운전해야 되는 상황이면 안전운전은 필수입니다.​




마주오던 차와 부딪치는 꿈

자신과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동종 업계와의 갈등이나 분쟁이 발생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 갈등이 해소되지 않으면 소송으로 이어지게 됩니다.

자신이 차에 치이는 꿈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, 회사 등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아 진행하게 됩니다.


교통사고를 당해 신체가 손상되거나 불구가 되는 꿈

다른 사람과의 가벼운 마찰과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. 크고 작은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지만 무난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자동차 교통사고로 경찰서를 가는 꿈

자신과 가까운 직장 동료와의 마찰과 갈등이 생겨 사이가 틀어지게 됩니다.



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

​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
자동차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​

계획과 목표가 실패하거나 추진하고 있던 사업이 실패하여 금전적인 손실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 




뺑소니 사고를 당하는 꿈

직장에서 자신이 제시한 목표와 방향에 대해 딴지를 걸거나 반대하는 사람 때문에 스크레스를 받게 됩니다.

차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

가까운 지인 혹은 가족, 친구에게 사기 혹은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.


꿈해몽은 객관적으로 검증된 내용이 아닌 주관적인 해석이니 재미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+ Recent posts